CAFE

[스크랩] [기타]중국사람들은 진짜 자기나라가 최고라고 생각하는지 말해보는 달글

작성자선플달기운동때려칩니다|작성시간26.06.20|조회수3,831 목록 댓글 54

까글 작성 활중
분란 조장, 마플되는 글 작성 금지

🍕좋은글🍿웃긴글🍗대환영🍣

 

 


솔직히 우리나라사람들도
국뽕 있지만 말만 국뽕이지
좀 겸손한거있자나 우리나라가 진짜 최고!
이렇게 생각하진않자나....
근데 중국은 진짜 그래...?
지네나라가 진짜 선진국,강대국 이라
생각하는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암마 | 작성시간 26.06.20 외국물 먹은 중궈들은 오히려 반대도 많은데 현지 중궈들은 진짜 세뇌당한것처럼 그러더라 신기했음
  • 작성자젤좋아딸기가 | 작성시간 26.06.20 중화사상 장난 아니던데
    몽골이랑 북한까지 지네나라 땅이라고 표시된 지도 핸드폰 저장해서 들고 다니더라ㅋㅋ
    베트남 친구가 한인마트에서 쌈장 사왔는데, 거기에 중국어로 표기된거 보더니 이거 한국꺼 아니라 중국거라고 졸라 우기더라고....
  • 작성자rhwytkxhfnfnfm | 작성시간 26.06.21 내 친구들은 없엇어
  • 작성자하이디라오토마토탕 | 작성시간 26.06.21 내 친구는 혐오함
  • 작성자짱강쥐 | 작성시간 26.06.21 내 친구는 중국 탈출하고 싶다고 하던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