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글 작성 활중
분란 조장, 마플되는 글 작성 금지
🍕좋은글🍿웃긴글🍗대환영🍣
솔직히 우리나라사람들도
국뽕 있지만 말만 국뽕이지
좀 겸손한거있자나 우리나라가 진짜 최고!
이렇게 생각하진않자나....
근데 중국은 진짜 그래...?
지네나라가 진짜 선진국,강대국 이라
생각하는거...?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암마 작성시간 26.06.20 외국물 먹은 중궈들은 오히려 반대도 많은데 현지 중궈들은 진짜 세뇌당한것처럼 그러더라 신기했음
-
작성자젤좋아딸기가 작성시간 26.06.20 중화사상 장난 아니던데
몽골이랑 북한까지 지네나라 땅이라고 표시된 지도 핸드폰 저장해서 들고 다니더라ㅋㅋ
베트남 친구가 한인마트에서 쌈장 사왔는데, 거기에 중국어로 표기된거 보더니 이거 한국꺼 아니라 중국거라고 졸라 우기더라고.... -
작성자rhwytkxhfnfnfm 작성시간 26.06.21 내 친구들은 없엇어
-
작성자하이디라오토마토탕 작성시간 26.06.21 내 친구는 혐오함
-
작성자짱강쥐 작성시간 26.06.21 내 친구는 중국 탈출하고 싶다고 하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