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칵.cxxx]가족 중에 장애인은 1명으로 족하다

작성자귀여운덕수|작성시간26.06.20|조회수12,564 목록 댓글 49

출처: https://www.threads.com/@meticulous_belle/post/DZv4dRpE3Om?xmt=AQG0FT-X6QXSl8YJAqFvJJ0BWXDEFQO0LoFxxIrYOHH7uL6d6kjZlZHXSFlRXvzOIWOc_eu5&slof=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그규구흐 | 작성시간 26.06.20 가족애 때문에 가족이 갖고싶엇던게아니라 정상성 유지하려고 만든거같늠
  • 작성자그규구흐 | 작성시간 26.06.20 근데 저런 1인분 못하는 친구들도 애국이라고할수가있나..사회비용이 더들어갈거같은데
  • 작성자깨찰빵찰깨빵 | 작성시간 26.06.20 아 매매혼좀 못하게 막아 누가봐도 정상적인게 아닌데 왜 가만히 냅둬?사회 문제랑 사회적 비용이 더 나가겠네
  • 작성자조기화 | 작성시간 26.06.20 매매혼의 결과ㅎ 사회적비용 천문학적으로 더 늘어남 등신들
  • 작성자소금빵인절미 | 작성시간 26.06.21 국민세금으로 왜 매매혼지원해주냐고 ㅅㅂ 도태유전자 강제번식으로 생태계파괴만 시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