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기타]우울증 아예 없는 여시들 있어???

작성자선플달기운동때려칩니다|작성시간26.06.20|조회수20,145 목록 댓글 256

출처: 여성시대 안녕하세요를리







걍 아~무 생각없이 함...귀찮은 정도지
버겁다고는 안느껴봄
출퇴근도 그냥 존나싫은건 맞는데 루틴중 하나일뿐...
생각이 없어 그냥 아무생각 없는게 디폴트인듯ㅠ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샤워하고나서는 기분이 좋아지기까지 함...(가끔;)
평소 체력 좋은편이고...우울감은 느껴본적 있는데
그게 오래지속되지 않아 바로 딴생각으로
전환이 잘되는듯.. 바로 아무생각 없어지거나ㅋㅋㅋ
생각없이 속 편하게 산단 소리도 들어봄... ㅆㅂ...
속 불편하게 살일이... 있어야 하나요...?ㅠ


다른 우울증 없는 여시들은 어떤지 궁금해서 써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카우보이 비밥 | 작성시간 26.06.22 부럽다
  • 작성자유춘식 | 작성시간 26.06.22 우울증 1도 없어 단순해서 더그러는듯
  • 작성자마라탕야르 | 작성시간 26.06.22 전혀 없음 할 거 개많고 하고싶은 것도 많아서 재밌아
  • 작성자귀인상봉나에게로 | 작성시간 26.06.23 없는데 귀찮긴해 ㅎ 그래도 행복함
  • 작성자쥑쮝쮝 | 작성시간 26.06.23 저것도 못하면 우울증 맞는듯.. 진짜 살면서 기본적인것중에 제일 기본인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