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야망뱁새 작성시간 26.06.21 서울에 유명한 국밥집 있다해서 갔는데...개 평범해서 왜 유명한지 모르겠는 집이 있거든 곰곰히 생각해보니까 그 주변에 먹을데가 별로 없어서 그런거 같아 그냥 위치선점 잘한 곳인듯.. 동네 프차 국밥집가도 먹을 수 있는 맛이던데
-
작성자참참치 작성시간 26.06.21 지역을 떠나서 무지성 핫플 줄서기 맛알못같고 너무 한심함
-
작성자낭만의 역할 작성시간 26.06.21 상경한 지방인이라 그런가 뭐 맛있어보여서 가려해도 웨이팅 n시간이래 이거보면 숨이 턱 막혀서 가고싶지가 않아짐 ㅠㅠ게다가 맛집이래서 갔는데 쏘쏘인 곳도 많았어서 큰 기대가 안돼
-
작성자체리같은내얼굴 작성시간 26.06.21 서울이 인구가 밀집되어 있으니까 그러겠지 뭔
-
작성자이번역은 작성시간 26.06.21 서울만의 문제는 아닌듯? 요즘사람들 다 저런 맥락임 긴글 안읽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