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질문글] 스마트워치 쓰는 여시들 하루 몇칼로리 쓰는지 보여주고 가~! (feat. 애플워치)

작성자째롱이|작성시간26.06.20|조회수1,216 목록 댓글 13

출처 : 여성시대 꽃잎같은 안녕

나는 하루 목표
1,000 칼로리, 운동 80분이야
원래 헬스만 했는데 얼마전부터 수영도 시작해서
매일 오버해서 채워지고 있음
너무 재밌어 수영



오늘은 아직 운동을 안감..
이제 자유수영 갔다가 헬스 가야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초사이언 | 작성시간 26.06.20 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팜한위 | 작성시간 26.06.20 러닝시계... 요번달은 좀 많이 달려서 평균900넘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눈오게해주세요 | 작성시간 26.06.20 다들 뭐하길래 이렇게 많이태우는거…난 하루 500ㄷ언저리 될까말까인데..운동을 안하긴함
  • 작성자리얼이재명스명스한상황 | 작성시간 26.06.20 우와 다들 미쳫다 나는 400간신히 채우거나 300
  • 작성자샌드백 | 작성시간 26.06.21 난 몸무게가 낮아서 저렇겐 못채우고 보통 4-500 채우는듯 많으면 700? 1000은 진짜 만오천보는 물론이고 하루에 빡센 운동3개 했을때 나옴 수영 1400미터 빡세게 돌아봐야 200 겨우 태울수있음ㅋㅋㅋ 전엔 칼로리소모량 낮은거 개빡쳤는데 이젠 걍 납득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