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글] 스마트워치 쓰는 여시들 하루 몇칼로리 쓰는지 보여주고 가~! (feat. 애플워치) 작성자째롱이|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1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고니사랑여 작성시간26.06.20 출근전에 아침운동합니덩.. 나는 칼로리 소모가 되게작네?!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야추오쟈류 작성시간26.06.20 1000칼로리? 미쳐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라바솔트를받았다 작성시간26.06.20 주말은 거의 안하고 평일 출근 전에 맨날 아침운동합니더,,, 켈켈켈아니 근데 어케.. 1000…?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멀쩡한닉네임 작성시간26.06.20 개산책..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기겁많이된다 작성시간26.06.20 1000어떻게.....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벤츠뽑을거여 작성시간26.06.20 1000 채워여하는데..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리집강아지기야워 작성시간26.06.20 와우 ㅋㅋㅋ 1000이라니ㅠ난 500언저리 목표로 해둠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히끼꼬물ㅇl 작성시간26.06.20 나도 천 넘었다 !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초사이언 작성시간26.06.20 오...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팜한위 작성시간26.06.20 러닝시계... 요번달은 좀 많이 달려서 평균900넘네!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눈오게해주세요 작성시간26.06.20 다들 뭐하길래 이렇게 많이태우는거…난 하루 500ㄷ언저리 될까말까인데..운동을 안하긴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리얼이재명스명스한상황 작성시간26.06.20 우와 다들 미쳫다 나는 400간신히 채우거나 300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샌드백 작성시간26.06.21 난 몸무게가 낮아서 저렇겐 못채우고 보통 4-500 채우는듯 많으면 700? 1000은 진짜 만오천보는 물론이고 하루에 빡센 운동3개 했을때 나옴 수영 1400미터 빡세게 돌아봐야 200 겨우 태울수있음ㅋㅋㅋ 전엔 칼로리소모량 낮은거 개빡쳤는데 이젠 걍 납득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