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어떤 분이 강아지에게 배달음식을 먹인 이유...

작성자나 워홀 다녀왔거든?|작성시간26.06.20|조회수147,328 목록 댓글 204

출처: https://theqoo.net/square/412198207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스윗탱 | 작성시간 26.06.23 고기줘야겟다 삽겹살 접수
  • 작성자릴리리맘보스 | 작성시간 26.06.24 내 친구 강쥐도 오늘내일해서 병원에서 마음의준비하라고 하고 집에서 보내고싶어서 퇴원시키고 데려갔는데 삽겹살 피자 치킨 후식으로 망고시루 먹이고 또 살아났다드라 ㅜㅜ
  • 작성자두오링고 | 작성시간 26.06.24 하긴 시골 강쥐들두 사람 밥 먹으니깐...
  • 작성자송이초코 | 작성시간 26.06.26 다른 강아지들처럼 맛있는 거 우리 먹는 거 조금 못 주고 맨날 막기만 해서 미안해 다시 한 번만 더 누나한테 와주면 누나가 잘해줄게 맛있는 것도 가끔 먹여줄게 너무 막지 않을게 너 싫어서 그랬던 거 아니야 미안해
  • 작성자피넛카리 | 작성시간 26.06.26 우리 멍도 15년 살다 심장 안좋아서 갔는데 마지막에 후라이드 치킨 줬더니 잘 먹고 무지개다리 건넘 ㅜㅜ 아직도 가족들끼리 얘기해 그 때 그러길 잘했다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