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어떤 분이 강아지에게 배달음식을 먹인 이유...

작성자나 워홀 다녀왔거든?|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20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릴리리맘보스 작성시간26.06.24 내 친구 강쥐도 오늘내일해서 병원에서 마음의준비하라고 하고 집에서 보내고싶어서 퇴원시키고 데려갔는데 삽겹살 피자 치킨 후식으로 망고시루 먹이고 또 살아났다드라 ㅜㅜ
  • 작성자 두오링고 작성시간26.06.24 하긴 시골 강쥐들두 사람 밥 먹으니깐...
  • 작성자 송이초코 작성시간26.06.26 다른 강아지들처럼 맛있는 거 우리 먹는 거 조금 못 주고 맨날 막기만 해서 미안해 다시 한 번만 더 누나한테 와주면 누나가 잘해줄게 맛있는 것도 가끔 먹여줄게 너무 막지 않을게 너 싫어서 그랬던 거 아니야 미안해
  • 작성자 피넛카리 작성시간26.06.26 우리 멍도 15년 살다 심장 안좋아서 갔는데 마지막에 후라이드 치킨 줬더니 잘 먹고 무지개다리 건넘 ㅜㅜ 아직도 가족들끼리 얘기해 그 때 그러길 잘했다고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