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난 애낳기 싫은 이유 돈 들어서..

작성자작묘|작성시간26.06.20|조회수11,089 목록 댓글 67

애 키우면서 드는 돈 평생 나한테 쓰고싶음
예전이야 자식낳으면 자식농사 뭐 어찌고 하면서 자식 덕도 보고 그랬지
지금은 낳아봐야 걍 졷빡센 육성게임 현실로 하는거잖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솔티캐러멜 | 작성시간 26.06.21 나하나 제대로 사람노릇 하고 살기도 벅차 아이를 낳으면 거진 다 내 일일게 뻔히 보이는데.. 내가 너무 불행할게 보여ㅜㅜ 난 기꺼이 희생해서 해내는 사람들이 너무 신기할 뿐.. 못하겠으니까 안낳는거
  • 작성자빵좋아과자좋아 | 작성시간 26.06.21 난 나 하나 먹여살리려면 마흔에 은퇴해도 되는데 자식 있으면 어케 그렇게 살아 정년까지 꾸역꾸역 붙어있어야지 난 일하는 거 너무 싫어서 그렇게 못살아
  • 작성자아뽀키 | 작성시간 26.06.21 너무 미안할거같음...그래서 못낳겟어
  • 작성자웅냥냠남 | 작성시간 26.06.21 내가 번 돈 누구랑 나누기싫다
  • 작성자6:36 | 작성시간 26.06.21 아는 이모 자식 3명 다 대학생인데 매달 숨쉬는데만 700든대 ㅋㅋㅋㅋ진짜 돈아까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