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난 애낳기 싫은 이유 돈 들어서..

작성자작묘|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67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튜에리 작성시간26.06.20 내 건강 안좋아지고 돈 들고 귀찮고
    좋은점은 그 처음 낳고 길어야 한 10년 귀엽겠지
  • 작성자 언니 작성시간26.06.21 나도맨날이렇게얘기하면 전부하나같이 니새끼낳으면 하나도안아까워 이러는데 아니누가모르냐고 아니까 싫다고 내돈다내꺼야
  • 작성자 솔티캐러멜 작성시간26.06.21 나하나 제대로 사람노릇 하고 살기도 벅차 아이를 낳으면 거진 다 내 일일게 뻔히 보이는데.. 내가 너무 불행할게 보여ㅜㅜ 난 기꺼이 희생해서 해내는 사람들이 너무 신기할 뿐.. 못하겠으니까 안낳는거
  • 작성자 빵좋아과자좋아 작성시간26.06.21 난 나 하나 먹여살리려면 마흔에 은퇴해도 되는데 자식 있으면 어케 그렇게 살아 정년까지 꾸역꾸역 붙어있어야지 난 일하는 거 너무 싫어서 그렇게 못살아
  • 작성자 아뽀키 작성시간26.06.21 너무 미안할거같음...그래서 못낳겟어
  • 작성자 웅냥냠남 작성시간26.06.21 내가 번 돈 누구랑 나누기싫다
  • 작성자 6:36 작성시간26.06.21 아는 이모 자식 3명 다 대학생인데 매달 숨쉬는데만 700든대 ㅋㅋㅋㅋ진짜 돈아까워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