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애낳기 싫은 이유 돈 들어서.. 작성자작묘|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6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튜에리 작성시간26.06.20 내 건강 안좋아지고 돈 들고 귀찮고 좋은점은 그 처음 낳고 길어야 한 10년 귀엽겠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언니 작성시간26.06.21 나도맨날이렇게얘기하면 전부하나같이 니새끼낳으면 하나도안아까워 이러는데 아니누가모르냐고 아니까 싫다고 내돈다내꺼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솔티캐러멜 작성시간26.06.21 나하나 제대로 사람노릇 하고 살기도 벅차 아이를 낳으면 거진 다 내 일일게 뻔히 보이는데.. 내가 너무 불행할게 보여ㅜㅜ 난 기꺼이 희생해서 해내는 사람들이 너무 신기할 뿐.. 못하겠으니까 안낳는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빵좋아과자좋아 작성시간26.06.21 난 나 하나 먹여살리려면 마흔에 은퇴해도 되는데 자식 있으면 어케 그렇게 살아 정년까지 꾸역꾸역 붙어있어야지 난 일하는 거 너무 싫어서 그렇게 못살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뽀키 작성시간26.06.21 너무 미안할거같음...그래서 못낳겟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웅냥냠남 작성시간26.06.21 내가 번 돈 누구랑 나누기싫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6:36 작성시간26.06.21 아는 이모 자식 3명 다 대학생인데 매달 숨쉬는데만 700든대 ㅋㅋㅋㅋ진짜 돈아까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현재페이지 4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