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장미향을 계속 먹으면 방귀에서도 장미향이 날까 실험해본 일본인

작성자귤토끼이|작성시간26.06.20|조회수13,903 목록 댓글 35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51161920

 

 

 

 

 

https://x.com/z55id/status/206808315691445913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뭐가그리맛있드나 | 작성시간 26.06.21 어 나 이거 얘기하려고 했는데 실제로 진짜 자스민티 먹었던 친구 있었는데 진짜 몸에서 자스민 냄새나
  • 답댓글 작성자귤자몽오렌지 | 작성시간 26.06.21 뭐가그리맛있드나 와 대박 자스민 향 좋잖아 ...나도 매일 먹어봐야지 ㅋㅋ 허브티가 체취에 좋나..?

    근데 실제로 다 그런건 아니지만 원래 체취가 강한 경우 말고, 안좋은 거 많이 먹으면 몸에서 체취 진해진다고 하잖아. 땀냄새가 심해지거나..
    내 동생은 운동한다고 닭가슴살이랑 프로틴 많이 먹을 때 진짜 잘 씻는 앤데도 씻고 나오면 닭냄새 났었음..!
  • 작성자배부르드악 | 작성시간 26.06.21 브레스케어 효과 ㅈ도 없던데 저건 좀 다름??
  • 작성자뭐죠 | 작성시간 26.06.21 나 담낭제거 하고 먹었던 약이 있는데 그 약이 멘톨이 엄청 강하게 들어가있었음 그래서 저 글처럼 이튿날에는 입에서 박하향이 나고 똥에서도 박하향이 나고 (심지어 똥 싸고 나면 돈꼬가 화~함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땀도 박하향이고 온몸에서 박하향 났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충격적이었는데 웃겼름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stuart | 작성시간 26.06.22 웃어도 되나 심은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