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미향을 계속 먹으면 방귀에서도 장미향이 날까 실험해본 일본인 작성자귤토끼이|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3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예이예이예 작성시간26.06.20 한달에 1700엔이면 할만한데?ㅋㅋㅋㅋ궁금하니까 한번 사봐야겟다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내가 부탁했잖아 작성시간26.06.20 (그만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설탕도넛 작성시간26.06.20 헉 근데 건강에 괜찮나.....?? 궁금하다 건강에는 안좋은 영향 없는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난 다 잘돼 작성시간26.06.20 헐 나.진짜.실험해보고시ㅠ음zzzzz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푸르른푸른 파미파미파 작성시간26.06.20 저거 나 20살 시절 코르셋 찬 여자들의 일본 여행 필수품이라 꼬박꼬박 먹었는데 먹고 트름 할때나 잠깐 올라오지 몸에서 향 안났음ㅋㅋㅋ나 향수 안쓰는데 왜 장미향이 나지?하고 다녔던 흑역사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라라랄라라랄. 작성시간26.06.20 ㅁㅊ 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창슥이 작성시간26.06.20 으 일본애들 입냄새심해서 저런것도 쓰나 웩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삐리록 작성시간26.06.20 인간 진짜 별지랄을 다 하면서 산다싶다가도 저러니까 발전하지 싶고해봐라! 내 몸도 아니고 화이팅 결과 알려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촛불잔치를벌여보자 작성시간26.06.20 근데 인공향을저렇게 장기 속에 투척해도 되는거야?? 몸에 엄청 안좋지않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귤자몽오렌지 작성시간26.06.21 서장훈 자스민티 얘기 생각난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뭐가그리맛있드나 작성시간26.06.21 어 나 이거 얘기하려고 했는데 실제로 진짜 자스민티 먹었던 친구 있었는데 진짜 몸에서 자스민 냄새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귤자몽오렌지 작성시간26.06.21 뭐가그리맛있드나 와 대박 자스민 향 좋잖아 ...나도 매일 먹어봐야지 ㅋㅋ 허브티가 체취에 좋나..?근데 실제로 다 그런건 아니지만 원래 체취가 강한 경우 말고, 안좋은 거 많이 먹으면 몸에서 체취 진해진다고 하잖아. 땀냄새가 심해지거나..내 동생은 운동한다고 닭가슴살이랑 프로틴 많이 먹을 때 진짜 잘 씻는 앤데도 씻고 나오면 닭냄새 났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배부르드악 작성시간26.06.21 브레스케어 효과 ㅈ도 없던데 저건 좀 다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뭐죠 작성시간26.06.21 나 담낭제거 하고 먹었던 약이 있는데 그 약이 멘톨이 엄청 강하게 들어가있었음 그래서 저 글처럼 이튿날에는 입에서 박하향이 나고 똥에서도 박하향이 나고 (심지어 똥 싸고 나면 돈꼬가 화~함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땀도 박하향이고 온몸에서 박하향 났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충격적이었는데 웃겼름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stuart 작성시간26.06.22 웃어도 되나 심은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