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라비아따 따따따 작성시간 26.06.21 맞아 여자들 촉 좋은데 남들처럼 결혼 못할까봐 못혼될까봐가 무서워서 갑자기 촉 개무시 때림
-
작성자두쫀쿠 작성시간 26.06.21 ㅇㅈ.. 개공감
-
작성자나루봇 작성시간 26.06.21 ㄹㅇ
-
작성자맛집찾아 삼만리 작성시간 26.06.21 진짜 맞는말..
-
작성자마이브갖고싶다 작성시간 26.06.21 공감... 주위에 장기연애하다 헤어지고 3개월 6개월 만나고 바로 결혼하는 친구들 꽤 있는데 본인 말로는 이 사람이다 확신이 든다고는 하지만...ㅎ 조급함 때문에 그냥 자기자신을 세뇌하는 것 같아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