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를들어 말 바꾸거나 할 때
'혼선을 드려 죄송합니다' 보통 이렇게 쓰잖아
그걸 '왔다갔다해서 죄송합니다' 이런 식으로 쓰는 st?
오늘도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렇게 쓰면 될 걸
'좀 봐주시면 안될까요?'
이딴식으로 써서 불러다가 가르침... 에휴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장충동보쌈족발 작성시간 26.06.22 ㅋㅋㅋㅋㅋㅋㅋ 난 싫지 않음 교육이야 시키겠지만 ㅋㅋㅋㅋㅋ
-
작성자유쨔라 작성시간 26.06.22 미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미캘란지 작성시간 26.06.22 부장급들이 잘 저러던뎈ㅋㅋㅋㅋ 난 너무 웃김.. 내 소소한 즐거움이야
-
작성자출근극혐 작성시간 26.06.22 나 약간 저렇게 말하는ㄷㅔ...고쳐야되는데 아직도 존나 철딱서니 없음 내가 생각해도...좀 더 멋진 직장인체 도전간다
-
작성자배숮이 작성시간 26.06.22 개웃긴뎈ㅋㅋㅋㅋ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