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내성외향이라 힘든 달글

작성자greeen|작성시간26.06.20|조회수9,308 목록 댓글 57

차라리 내성내향이라 사람에게 관심도 없든가
외성외향이라 사람 만나는 데 거리낌이 없으면 좋겟는데

난 사람이 좋아! 근데 만나는 건 힘들어!
진짜 내마음은 뭘까… 이거 반복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귤뀰슐 | 작성시간 26.06.21 외성내향인지 내성외향인지 모르겠네
  • 작성자아즈반이웨다래 | 작성시간 26.06.21 모임 만남 이런게 힘들어 ㅋㅋ 이러면 안된다는 걸 알거든? 사람은 사회적 동물이고 노력해야 하는건 아는데 맨날 누워있으면서 아 이러면 안되는데.. 이럼ㅋㅋㅋ ㅠㅠ
  • 작성자Happyendingismine! | 작성시간 26.06.21 ㄴㄷ… 사람 만나고는싶은데 만나면 또 힘들고지쳐ㅠ 3명 4명 작게만나는건 좋은데 사람많아지면 너무힘들고 걍 입다물고리액션만하다가 집에옴
  • 작성자믓재이틈메이러 | 작성시간 26.06.21 내성 내향의 세계로 오세요 이너피스
  • 작성자sunset | 작성시간 26.06.21 나구나 내성외향 ㅎ 요즘들어 자주 현타 옴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