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라리 내성내향이라 사람에게 관심도 없든가
외성외향이라 사람 만나는 데 거리낌이 없으면 좋겟는데
난 사람이 좋아! 근데 만나는 건 힘들어!
진짜 내마음은 뭘까… 이거 반복임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귤뀰슐 작성시간 26.06.21 외성내향인지 내성외향인지 모르겠네
-
작성자아즈반이웨다래 작성시간 26.06.21 모임 만남 이런게 힘들어 ㅋㅋ 이러면 안된다는 걸 알거든? 사람은 사회적 동물이고 노력해야 하는건 아는데 맨날 누워있으면서 아 이러면 안되는데.. 이럼ㅋㅋㅋ ㅠㅠ
-
작성자Happyendingismine! 작성시간 26.06.21 ㄴㄷ… 사람 만나고는싶은데 만나면 또 힘들고지쳐ㅠ 3명 4명 작게만나는건 좋은데 사람많아지면 너무힘들고 걍 입다물고리액션만하다가 집에옴
-
작성자믓재이틈메이러 작성시간 26.06.21 내성 내향의 세계로 오세요 이너피스
-
작성자sunset 작성시간 26.06.21 나구나 내성외향 ㅎ 요즘들어 자주 현타 옴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