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조선시대에는 이를 니로 발음했대

작성자hxbsks|작성시간26.06.20|조회수42,892 목록 댓글 50

출처: https://theqoo.net/square/414375641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에이프릴라빈 | 작성시간 26.06.21 율곡니니ㅋㅋㅋㅋㅋㅋㅋ아이돌이름같아
  • 작성자로우슈거페퍼민트 | 작성시간 26.06.21 니게 뭐라고 니렇게 웃겨
    니방원
    니도
    니하응
  • 작성자으에에엥엘에 | 작성시간 26.06.21 아싸 니니
  • 작성자백팔배 | 작성시간 26.06.21 아니 왕들 다 이씨잔아
  • 작성자물까취 | 작성시간 26.06.21 율곡니니 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개웃기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