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시대에는 이를 니로 발음했대 작성자hxbsks|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5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경금 작성시간26.06.21 아 개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신라면 작성시간26.06.21 아싸 니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세로로 작성시간26.06.21 존나웃겨 아 ㅜㅜㅜ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베이비 그로구 작성시간26.06.21 율곡니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큼큼쿰 작성시간26.06.21 조선시대에는 이름은 공식적인 문서에만 쓰고 평소에는 자, 호로 불렸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에이프릴라빈 작성시간26.06.21 율곡니니ㅋㅋㅋㅋㅋㅋㅋ아이돌이름같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로우슈거페퍼민트 작성시간26.06.21 니게 뭐라고 니렇게 웃겨니방원니도니하응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으에에엥엘에 작성시간26.06.21 아싸 니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백팔배 작성시간26.06.21 아니 왕들 다 이씨잔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물까취 작성시간26.06.21 율곡니니 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개웃기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