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조선시대에는 이를 니로 발음했대 작성자hxbsks|작성시간26.06.20|조회수42,897 목록 댓글 5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theqoo.net/square/4143756410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에이프릴라빈 | 작성시간 26.06.21 율곡니니ㅋㅋㅋㅋㅋㅋㅋ아이돌이름같아 작성자로우슈거페퍼민트 | 작성시간 26.06.21 니게 뭐라고 니렇게 웃겨니방원니도니하응 작성자으에에엥엘에 | 작성시간 26.06.21 아싸 니니 작성자백팔배 | 작성시간 26.06.21 아니 왕들 다 이씨잔아 작성자물까취 | 작성시간 26.06.21 율곡니니 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개웃기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