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m.cafe.daum.net/subdued20club/ReHf/2578998?
그건 바로
서양인들의 체력과 연비
특히 유럽은 하루종일 위처럼 허접건강한 샌드위치 한두 개에 열량 있는 음료로 식사를 끝내는 일이 다반사
덩치 있는 남자들이 새모이처럼 먹으면서 하루종일 공부하고 밤에 파티가는 거 보면 어이가 없음
https://twitter.com/nkobofficial/status/1222315436793978880
https://twitter.com/aldrnrfg/status/1222380543204941827
https://twitter.com/paper_song/status/1222452772622061568
https://twitter.com/cris910811/status/1222539816417538049
https://twitter.com/paper_song/status/1222732826493112320
https://twitter.com/ttengball/status/962500279017947136
https://twitter.com/rotwand81539/status/1170802721257074688
1. 기본 근력 차이다
2. 어렸을 때 환경 차이다
3. 쟤들도 주5일 야근하면 골골댈 거다
여시들의 생각은?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횡성토마토 작성시간 26.06.21 재네도 2호선으로 강남으로 출퇴근 시키면 파들파들 죽어가지 않을까
-
작성자울멈머사랑해 작성시간 26.06.21 난 식사 전에 간단히 먹는건가..했는데 그게 찐 저녁식사였음...ㅠㅠ
-
작성자그렇구너 작성시간 26.06.21 미국도 양극단인듯 .. 근데 생각해보니 진짜 난 좀 시골이었는데 맨날 짧은 거리도 차타고 다니고 거하게 처먹을 이유가 없다
-
작성자힝잉미 작성시간 26.06.21 그래도 인당 하루 필수 섭취 칼로리가 있잖아...
-
작성자띵오아 작성시간 26.06.22 근데 나도 미국에서 1년 고등학교 다닐 때 진짜 쪼금 먹었을 때도 있었는데 운동도 하도 시키고 진짜 공부도 글케 많이 안 하니까 하나도 안 힘들었음 ㅋㅋㅋㅋ걍 저녁에 시리얼 먹고 자고 이런 적도 있고 점심은 삶은 감자 한개(+버터 치즈넣고 쓱쓱 비벼 먹기) 이런 거 먹어도 아무렇지 않았음…14:40이면 하교하니까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