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양권에서 잠깐이라도 살았던 사람들은 체감하는 내용 작성자lLLHYHL|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8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횡성토마토 작성시간26.06.21 재네도 2호선으로 강남으로 출퇴근 시키면 파들파들 죽어가지 않을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울멈머사랑해 작성시간26.06.21 난 식사 전에 간단히 먹는건가..했는데 그게 찐 저녁식사였음...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렇구너 작성시간26.06.21 미국도 양극단인듯 .. 근데 생각해보니 진짜 난 좀 시골이었는데 맨날 짧은 거리도 차타고 다니고 거하게 처먹을 이유가 없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힝잉미 작성시간26.06.21 그래도 인당 하루 필수 섭취 칼로리가 있잖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띵오아 작성시간26.06.22 근데 나도 미국에서 1년 고등학교 다닐 때 진짜 쪼금 먹었을 때도 있었는데 운동도 하도 시키고 진짜 공부도 글케 많이 안 하니까 하나도 안 힘들었음 ㅋㅋㅋㅋ걍 저녁에 시리얼 먹고 자고 이런 적도 있고 점심은 삶은 감자 한개(+버터 치즈넣고 쓱쓱 비벼 먹기) 이런 거 먹어도 아무렇지 않았음…14:40이면 하교하니까 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4 현재페이지 5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