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서양권에서 잠깐이라도 살았던 사람들은 체감하는 내용

작성자lLLHYHL|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85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횡성토마토 작성시간26.06.21 재네도 2호선으로 강남으로 출퇴근 시키면 파들파들 죽어가지 않을까
  • 작성자 울멈머사랑해 작성시간26.06.21 난 식사 전에 간단히 먹는건가..했는데 그게 찐 저녁식사였음...ㅠㅠ
  • 작성자 그렇구너 작성시간26.06.21 미국도 양극단인듯 .. 근데 생각해보니 진짜 난 좀 시골이었는데 맨날 짧은 거리도 차타고 다니고 거하게 처먹을 이유가 없다
  • 작성자 힝잉미 작성시간26.06.21 그래도 인당 하루 필수 섭취 칼로리가 있잖아...
  • 작성자 띵오아 작성시간26.06.22 근데 나도 미국에서 1년 고등학교 다닐 때 진짜 쪼금 먹었을 때도 있었는데 운동도 하도 시키고 진짜 공부도 글케 많이 안 하니까 하나도 안 힘들었음 ㅋㅋㅋㅋ걍 저녁에 시리얼 먹고 자고 이런 적도 있고 점심은 삶은 감자 한개(+버터 치즈넣고 쓱쓱 비벼 먹기) 이런 거 먹어도 아무렇지 않았음…14:40이면 하교하니까 ㅋㅋㅋㅋ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