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논란의 치킨 더치페이

작성자베리밤훼이크|작성시간26.06.20|조회수22,495 목록 댓글 76

출처: 여성시대 베리밤훼이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는 빵순이 | 작성시간 26.06.21 근데 포인트가 왜?? 나엿다면 울집와서 자고가는데 걍 내가 시킬거같긴하지만 어쨋든 포인트도 현금인건데 저게 기분나쁠이유가있나??
  • 작성자호른조명 | 작성시간 26.06.21 글쓴 사람이 평상시에 잘했으면 저렇게 가버리지는 않았을 것 같은 느낌
  • 작성자십만불 | 작성시간 26.06.21 포인트도 돈인데? 쿠폰도 아니고
  • 작성자시눈 | 작성시간 26.06.21 남의 포인트에 눈독 들이지좀 마라ㅜ진짜
  • 작성자이번역은 | 작성시간 26.06.21 거지세끼다 진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