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란의 치킨 더치페이 작성자베리밤훼이크|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7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할리갈리과카몰리 작성시간26.06.21 지랄 그룸 지가사든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인류의보석 작성시간26.06.21 저거 현금 인출되는 건데 뭔 개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빠라라라 허읍 작성시간26.06.21 둘다 별로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야웅킴 작성시간26.06.21 저런 포인트는 그냥 내꺼 살때 쓰는게 맘 편함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또리누나 작성시간26.06.21 포인트는 나혼자있을때쓰고친구랑은 반반계산할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는야귀여운고양이 작성시간26.06.21 친구가 저렇게까지 화내는거 이상함.그런데 글쓴 당사자도 좀 내기준 인색한거같음 우리집 놀러온거면 걍 내가 사줄거같은데...포인트로 결제하고 굳이 더치페이 할거같진않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라라랄라라랄. 작성시간26.06.21 뭐임.. 본인이 친구집에서 자고가는입장이면 치킨 좀 사던가. 반만 내라햇는데도 난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happily ever after 작성시간26.06.21 내 기준엔 둘다.....내가 친구 입장이라면 걍 반반했을거 같고 글쓴입장이면 포인트로 결제 안했을거 같음....내가 사주거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는것만나와라 작성시간26.06.21 화가난 친구는 이해가 안가고 포인트 결재한 글쓴이는... 나였으면 포인트는 나혼자 썼을 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소금대장 작성시간26.06.21 포인트도 돈인데 뭔 상관이야 더치해야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진짜귀엽다 작성시간26.06.21 토스포인트는 진짜현금이잖아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위용위옹 작성시간26.06.21 에타에 쓴글 같은데 대학생이니까 돈가지고 예민할 수 있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는 빵순이 작성시간26.06.21 근데 포인트가 왜?? 나엿다면 울집와서 자고가는데 걍 내가 시킬거같긴하지만 어쨋든 포인트도 현금인건데 저게 기분나쁠이유가있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호른조명 작성시간26.06.21 글쓴 사람이 평상시에 잘했으면 저렇게 가버리지는 않았을 것 같은 느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십만불 작성시간26.06.21 포인트도 돈인데? 쿠폰도 아니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시눈 작성시간26.06.21 남의 포인트에 눈독 들이지좀 마라ㅜ진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번역은 작성시간26.06.21 거지세끼다 진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현재페이지 4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