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여성시대 나데지마
애나 댓글 캡쳐
와중에 영어부심 부림
인건비 수준 실감 가능
미개한 놈들이 또 강아지를 함부로 대함ㅡㅡ
필리핀도 똑같다 함
원글 링크 :
https://m.cafe.daum.net/subdued20club/Lp0T/176447359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청조고놈 작성시간 26.06.21 … ㅋㅋㅋㅋ 어떤 나라인지 말하면 훙느추노될거 같아서 …
나도 동남아였고 현재는 다른 나라긴 한데 립스틱 하나하나까지 세고 하루를 끝낼정도였어 ㅋㅋㅋㅋㅋ 한녀들 암거나 안바르고 나름 비싼 명품 브랜드 바르는거 뻔히 아니까 같은 주재원 차장님네 메이드가 울집 메이드랑 친구여서 맨날 차장님와이프미스트나 백화점에서 산 기초화장품 냄새 나는데 썼는지 안썼는지 티는 안나니까 조심하자고 했는데 나중에 한 며칠뒤에 생각해보면 립스틱 다여섯개씩 없어진거 개많아 .. 내가 잃어버린것도 있겠지만…. 그냥 귀금속 쌔벼갈거라고 생각하고 그런것만 신경썼지 생각치도 못한거 많이 쌤쳐 ㅋㅋㅋㅋ그리고 한국 제품 다 사서 들어오면 은근 다이소 제품이나 팬시같은것도 흔히 없어지고 ㅠㅠ 사놓은 라면 한국 스낵 떡사리나 비비고등등ㅋㅋㅋㅋㅋ 다섯봉지 사놔서 가족이 먹는 비중은 3봉지인 느낌…….지금 생각해보면 지퍼백 쥰나 없어지는것도 내가 오지게 많이 쓰나 싶었다..시바 드럽고 치사해서 그래 다 나눠먹는다 치는데 솔직피 입에 바르는거 쌔비고 싶냐..??
그리고 한남한테 달려드는거 국룰ㅋㅋㅋ
걍 빻아도 달려들어… ㅋㅋㅋㅋ ㅠ 여돕여 하려고 하도 존나 나만 김치비취맴 됨^_ㅠ ..
응 결혼해..; -
답댓글 작성자청조고놈 작성시간 26.06.21 그리고 우리나라 사람들도 선민의식+약간의 안쓰러움 때문에 잘 챙겨줘 ㅠ 나도 그랬고… (선민의식은 진짜 반성함….🤦🏽♀️)
받을땐 좋아하고 마이 프렌드 이러면서 떠나갈때는 난 너 모르는 사람~ 한국 사람은 우리나라 사람들 개무시해~ 약간 이런뉘앙스..다가 큰돈쓸일이나 어디 놀러 가고 싶으면 전화해서 돈빌려달라고 하거나 자기 일주일만 뭐 심부름 할거 하고 3-5만원돈 달라고 하고 ㅋㅋㅋㅋㅋ
칼맞을까봐 무서워서 막말해선 못보내고 좋은말로만 해야하는 그 속터짐…. 아 짜증났어 ㅋㅋㅋ
그리고 뭘 배우거나 미안하고 죄송한 마음 1도 모르는… -
작성자아무거나규탄하라 작성시간 26.06.21 싱가폴에 외국인가정부 임신하면 쫓겨나는 법도 만들지않았어? 남자꼬셔서 팔자피려는 가정부들 하도 많아서.. 결혼했어도 막 덤빈다며 가까워서 말레이에서 많이 넘어가서 그런다던데
-
답댓글 작성자멋쨍이토마토 작성시간 26.06.25 가정부뿐만 아니라 워킹비자 받았는데 임신하면 바로 쫓겨남 ㅋㅋㅋ 그런 사람 너무 많아서
-
작성자빙수향기 작성시간 26.06.21 저기 언급된 다른 나라 중 하나도 똑같아 ㅠㅠ 인상 나가리같아 보일까봐 자주 말은 못하지만 진짜 찐임
잘해주면 민만하게 보는거 진짜야
아 나도 더 잘해야겠다 X 아 저새끼 호구네? ㅋㅋ 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