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달굼 작성시간 26.06.21 매사 예민하고 모든 분야에서 자기가 조금이라도 뒤쳐지면 자기보다 나은 사람들 손절하고 스트레스받아하는 모습 보니까 내가 지쳐버림
-
답댓글 작성자암판앤유 작성시간 26.06.21 하 내가 아는 갓생러도 딱 이래ㅜ 회사다니면서 대학원다니고 취미활동하고 운동하고 자격증따고 이러는데 회사나 학교에서 받는 스트레스 하나하나 다 단톡방에 풀고 인생 회의적이고 이래서 진짜 사람피곤하게 만듦.. 불안형에 스트레스 개예민함 잘해놓고 계속 학점 안나올거라고 호들갑떨고 주변사람 감쓰로 쓰면서 본인 성장함
-
작성자핫초콜렛 작성시간 26.06.21 그냥 뭐든지 남들 하는거 다 해야하는 지인 잇는데 좀 힘들긴함..
-
작성자moxnoxx 작성시간 26.06.21 조용히 갓생 사는 사람 드뭄.. 다 티내지 못해서 안달임 인정욕구도 강하고 경쟁심 승부욕도 강해서 시기 질투도 강함
-
작성자뀨꿐깍깤 작성시간 26.06.21 꼭 저걸 인정받고 싶어해서 오늘 뭐하고 뭐하고 그걸 꼭 나한테 얘기함 안물안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