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갓반인 지인을 피하게 되는 마인드

작성자wr9c|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60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 도미도미 변도미 작성시간26.06.21 22 갓생러같아 갓반인은 커뮤 덕질 안하는 사람?
  • 작성자 일탈부앙이 작성시간26.06.21 유부감자 남편 생각난다
  • 작성자 비타민e 작성시간26.06.21 나도 갓생 갓반인 연락은 피하는데 이유가 사람자체가 노잼이라.. 사유나 낭만이 없고 진짜 사람이 노매력 노잼임ㅠㅠ
  • 작성자 안녕하새우우 작성시간26.06.21 약간 로봇같애 사람냄새 나는 행동 이해 못 하고...
  • 작성자 니나리다다 작성시간26.06.21 본인이 쫓기듯 사는 사람들은 좀 에너지가빨리긴함 ...
  • 작성자 밤티플레저 작성시간26.06.21 진짜 열심히 살고 멋진데 트렌드랑 밈 몰라서 대화가 안되면 그냥 노잼
  • 작성자 망곰러버단 작성시간26.06.21 난 그냥 너는너 나는나 이런 타입이라 대단하다 이정도
  • 답댓글 작성자 구찌엔비 작성시간26.06.21 22 정확
  • 답댓글 작성자 jojo 작성시간26.06.21 33 ㅋㅋ나두 그리고 어떤 사람에게는 내가 갓생러고 어떤 사람한테는 범인일 거라서 딱히 구분을 안둬봤음...
  • 작성자 sennn 작성시간26.06.21 나도 너무 너무 갓생 사는 사람은 뭔가 결이 안 맞음.. 물론 그들이 인간적으로나 삶이나 나보다 나은 거 백프로인데 걍 그 특유의 갓생 바이브나 선민
    의식이 나랑 안 맞아 ㅜ ㅋㅋㅋㅋ 갓생 전도도 부담스러움
  • 작성자 나빌레 작성시간26.06.21 내 주위는 묘하게 갓생살면 사이비이거나 종교에 심취해있어서 피했음
  • 작성자 우주여시 작성시간26.06.21 갓생사는애들 높은확률로 그렇지않은사람들을 한심하게봐서...가까이두진않음
  • 작성자 요맘때 비요뜨 작성시간26.06.21 자주 안보면 돼 가끔 보면 다양한 인간군상들이 있었지 싶기도 하고 배울점도 있고 ㅋㅋ
  • 작성자 니나해 작성시간26.06.21 나도 결이 너무 안 맞더라... 대학원 동기가 새벽 네 시에 일어나서 수영하고 출근하고 야근하고 집 와서 외주하고 4시간 자고 수영하고 재테크하고 공부하고 운동하고 이렇게 사는 사람이였고 나는 반대로 순전히 하나만 몰두하고 싶은 타입이어서 힘들면 쉬고 놀고 그랬거든 묘하게 나를 한심하게 보는게 느껴짐ㅋㅋ;; 누가 더 행복할 것 같은디 ...?ㅜ 그래서 지금은 연락 안 해
  • 작성자 똠얌 작성시간26.06.21 동이...
  • 작성자 달굼 작성시간26.06.21 매사 예민하고 모든 분야에서 자기가 조금이라도 뒤쳐지면 자기보다 나은 사람들 손절하고 스트레스받아하는 모습 보니까 내가 지쳐버림
  • 답댓글 작성자 암판앤유 작성시간26.06.21 하 내가 아는 갓생러도 딱 이래ㅜ 회사다니면서 대학원다니고 취미활동하고 운동하고 자격증따고 이러는데 회사나 학교에서 받는 스트레스 하나하나 다 단톡방에 풀고 인생 회의적이고 이래서 진짜 사람피곤하게 만듦.. 불안형에 스트레스 개예민함 잘해놓고 계속 학점 안나올거라고 호들갑떨고 주변사람 감쓰로 쓰면서 본인 성장함
  • 작성자 핫초콜렛 작성시간26.06.21 그냥 뭐든지 남들 하는거 다 해야하는 지인 잇는데 좀 힘들긴함..
  • 작성자 moxnoxx 작성시간26.06.21 조용히 갓생 사는 사람 드뭄.. 다 티내지 못해서 안달임 인정욕구도 강하고 경쟁심 승부욕도 강해서 시기 질투도 강함
  • 작성자 뀨꿐깍깤 작성시간26.06.21 꼭 저걸 인정받고 싶어해서 오늘 뭐하고 뭐하고 그걸 꼭 나한테 얘기함 안물안궁...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