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갓반인 지인을 피하게 되는 마인드

작성자wr9c|작성시간26.06.20|조회수57,025 목록 댓글 60

출처: 여성시대 (wr9c)

좀 공감... 그 사람은 잘못 1도 없는데 내가 괜히 스트레스 받아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달굼 | 작성시간 26.06.21 매사 예민하고 모든 분야에서 자기가 조금이라도 뒤쳐지면 자기보다 나은 사람들 손절하고 스트레스받아하는 모습 보니까 내가 지쳐버림
  • 답댓글 작성자암판앤유 | 작성시간 26.06.21 하 내가 아는 갓생러도 딱 이래ㅜ 회사다니면서 대학원다니고 취미활동하고 운동하고 자격증따고 이러는데 회사나 학교에서 받는 스트레스 하나하나 다 단톡방에 풀고 인생 회의적이고 이래서 진짜 사람피곤하게 만듦.. 불안형에 스트레스 개예민함 잘해놓고 계속 학점 안나올거라고 호들갑떨고 주변사람 감쓰로 쓰면서 본인 성장함
  • 작성자핫초콜렛 | 작성시간 26.06.21 그냥 뭐든지 남들 하는거 다 해야하는 지인 잇는데 좀 힘들긴함..
  • 작성자moxnoxx | 작성시간 26.06.21 조용히 갓생 사는 사람 드뭄.. 다 티내지 못해서 안달임 인정욕구도 강하고 경쟁심 승부욕도 강해서 시기 질투도 강함
  • 작성자뀨꿐깍깤 | 작성시간 26.06.21 꼭 저걸 인정받고 싶어해서 오늘 뭐하고 뭐하고 그걸 꼭 나한테 얘기함 안물안궁...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