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진수의 토스 어플 평가

작성자나무기차|작성시간26.06.20|조회수21,280 목록 댓글 76

출처: 여성시대 나무기차









이거 ㄹㅇ 개같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박박디라라랴 | 작성시간 26.06.21 하ㅅㅂ 키움 영웅문 쓰는데 불편해서 다른데로 옮기고싶어서 이체신청 하는것조차 존나 불편하게 만들어놈
  • 작성자니홀로집에 | 작성시간 26.06.21 미래 하나 토스 셋중에 난 토스가 젤 불편하든대ㅠㅠ 토스 차트가 짜증나..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어허금 | 작성시간 26.06.21 토스가 쉽고 커뮤 웃기대서 갈아타고 싶은데 나무로 시작해서 못갈아타겠어
  • 작성자흐아후우아 | 작성시간 26.06.21 난 그래서 삼성,미래에셋으로 주식사고 토스로 커뮤만 봄 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우주으주우주 | 작성시간 26.06.21 나무 삼성 다 써봤는데 토스가 젤 편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