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수의 토스 어플 평가 작성자나무기차|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7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Paddle 작성시간26.06.21 난 미니스탁...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말차말자말짜 작성시간26.06.21 미래 밖에 안해서 그런가 미래 편한데..토스는 대체 얼마나 편하다는거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파스타러뷰어 작성시간26.06.21 케이비도 보기 존나 어렵게해놨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한줌견과원데이 작성시간26.06.21 갈배문 이새끼는 뭐가 문제일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수박중독 작성시간26.06.21 토스는 너므 쉬워서 위험하기도 해 급등주의 유혹...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C/DC 작성시간26.06.21 영웅문 쉽색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양배추킬러 작성시간26.06.21 삼증+토스쓰는데 확실히 토스가 UI가 편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착각헌터 작성시간26.06.21 카카오페이 쓰다가 토스 갔는데 너무 어려워 ㅋㅋ 쿠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퇴사ㅏㅏㅏㅏ 작성시간26.06.21 나는 나무 ㅜㅋㅋ ㅋ ㅋ 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반짝-반짝- 작성시간26.06.21 마자 그리고 카카오페이는 더 쉬움.. 후발주자라 그란가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글제대로읽고댓쓰기 작성시간26.06.21 말하는거 ㅈㄴ웃기네 진짜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박박디라라랴 작성시간26.06.21 하ㅅㅂ 키움 영웅문 쓰는데 불편해서 다른데로 옮기고싶어서 이체신청 하는것조차 존나 불편하게 만들어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니홀로집에 작성시간26.06.21 미래 하나 토스 셋중에 난 토스가 젤 불편하든대ㅠㅠ 토스 차트가 짜증나..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어허금 작성시간26.06.21 토스가 쉽고 커뮤 웃기대서 갈아타고 싶은데 나무로 시작해서 못갈아타겠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흐아후우아 작성시간26.06.21 난 그래서 삼성,미래에셋으로 주식사고 토스로 커뮤만 봄 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주으주우주 작성시간26.06.21 나무 삼성 다 써봤는데 토스가 젤 편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현재페이지 4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