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박박디라라랴 작성시간 26.06.21 하ㅅㅂ 키움 영웅문 쓰는데 불편해서 다른데로 옮기고싶어서 이체신청 하는것조차 존나 불편하게 만들어놈
-
작성자니홀로집에 작성시간 26.06.21 미래 하나 토스 셋중에 난 토스가 젤 불편하든대ㅠㅠ 토스 차트가 짜증나..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어허금 작성시간 26.06.21 토스가 쉽고 커뮤 웃기대서 갈아타고 싶은데 나무로 시작해서 못갈아타겠어
-
작성자흐아후우아 작성시간 26.06.21 난 그래서 삼성,미래에셋으로 주식사고 토스로 커뮤만 봄 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우주으주우주 작성시간 26.06.21 나무 삼성 다 써봤는데 토스가 젤 편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