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한국인들 화이트워싱 안해서 어색하네ㅋㅋ'

작성자계절 틈에 잠시 피는 낯선꽃처럼|작성시간26.06.20|조회수14,056 목록 댓글 58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도탁스 (DOTAX)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귝자 | 작성시간 26.06.21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메리메리뿡뿡 | 작성시간 26.06.21 아니 왜이렇게 우리한테 관심이 많아 ㅋㅋㅋ
  • 작성자네잎거울 | 작성시간 26.06.21 동남아만 그런게 아니었네 ㅋㅋㅋ왤케 남의나라에 관심이많아
  • 작성자Bbokmuyhj | 작성시간 26.06.21 미백성형이 가능하면 지들도 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인만 가능한 수술이야?
  • 작성자호이찐 | 작성시간 26.06.21 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