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한국인들 화이트워싱 안해서 어색하네ㅋㅋ' 작성자계절 틈에 잠시 피는 낯선꽃처럼|작성시간26.06.20|조회수14,056 목록 댓글 5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도탁스 (DOTAX)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귝자 | 작성시간 26.06.21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메리메리뿡뿡 | 작성시간 26.06.21 아니 왜이렇게 우리한테 관심이 많아 ㅋㅋㅋ 작성자네잎거울 | 작성시간 26.06.21 동남아만 그런게 아니었네 ㅋㅋㅋ왤케 남의나라에 관심이많아 작성자Bbokmuyhj | 작성시간 26.06.21 미백성형이 가능하면 지들도 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인만 가능한 수술이야? 작성자호이찐 | 작성시간 26.06.21 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