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에픽하이 - 알고보니(feat. Jinbo)

작성자텐라떼|작성시간26.06.21|조회수2,538 목록 댓글 16

출처: https://youtu.be/ffMdNWoFTJc?si=FpOEt5DgSegT0bXM


세상은 왜 나에게 이리 못된거죠?
어쩌죠? 어디로 가야죠?
세상은 왜 나에게 이리 못된거죠?
어쩌죠? 아무도 모르죠..

세상은 왜 나에게 이리 못된거죠?
어쩌죠? I don't know where to go...
세상은 왜 나에게 이리 못된거죠?
왜 아무도 말해주지 못하죠?



오랜만에 들으니 넘 좋음 같이듣자 여시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땅콩호박 | 작성시간 26.06.21 와 앨범있는데도 오랜만에듣는다..고마워!
  • 작성자Wilcox | 작성시간 26.06.21 앨범개명반…희생양이랑 거미줄도 좋아했어
  • 작성자Love me | 작성시간 26.06.21 진보 노래 진짜좋아해ㅜㅜ
  • 작성자띠리리리띨리리 | 작성시간 26.06.21 4집 진짜 명반.... 곡 하나하나가 다 주옥같고 가사 꼭 보면서 들어야 그 울림이 다 느껴짐... 추억돋네
  • 작성자팟럭파티 | 작성시간 26.06.21 캬 띵곡 등장..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