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배달 기사님 가면 문 열기 VS 뭔 상관? 그냥 열어

작성자Kirsch|작성시간26.06.21|조회수9,394 목록 댓글 69

출처: 여성시대 Kirsch

https://youtube.com/shorts/zylS_LHU8jA?si=kK75ev6MZEEhzgNR


출처: 여성시대 Kirsch

https://youtube.com/shorts/zylS_LHU8jA?si=kK75ev6MZEEhzgNR


현직 딸배의 의견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레몬맛레모네이드 | 작성시간 26.06.21 창문으로 사람 나가는 거 보여서 기사 나가는 거 보고 문열어
  • 작성자마싯는시밤바 | 작성시간 26.06.21 난 음식봉지 바닥에 내려놓는거 싫어해서 기사님 올 때 맞추서 손내밀고 있음
  • 작성자내말이맞고네말이틀림 | 작성시간 26.06.21 지금은 본가살이 중이라 상관없이 바로 튀어나가서 받아 기사 올 시간에 아빠가 나가있을때도 있고 밖이면 무조건 사라지면 받음
  • 작성자울집야옹이 | 작성시간 26.06.21 인터폰으로 엘배 내려가는거 보고 열어 ㅋㅋㅋ
  • 작성자알료올료2 | 작성시간 26.06.21 아 난 공동현관문 초인종뉴르몬 문열고 대기탄담이 손으로받는데 ㅠㅠ ㅋㅋㅋㅋㅋ ㅋ기사님들도불편하구낰ㅋㅋㅋㅋ(가족이랑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