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 기사님 가면 문 열기 VS 뭔 상관? 그냥 열어 작성자Kirsch|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6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했데X 했대O 작성시간26.06.21 한5분정도있다가 염ㅋㅋㅋㄱ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발푸르기스의밤 작성시간26.06.21 혼자 살았으면 기다렸다 나갔을 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십만불 작성시간26.06.21 손만 내밀어서 얼른 가져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흰둥이별 작성시간26.06.21 5분 있다가 나감ㅋㅋㅋㅋ 나도 근데 요즘 퇴근하구 투잡으로 쿠팡이츠배달하는데.. 음식두고 사람나올까봐 ㅈㄴ 조마조마함 ㅠㅠ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레몬맛레모네이드 작성시간26.06.21 창문으로 사람 나가는 거 보여서 기사 나가는 거 보고 문열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싯는시밤바 작성시간26.06.21 난 음식봉지 바닥에 내려놓는거 싫어해서 기사님 올 때 맞추서 손내밀고 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내말이맞고네말이틀림 작성시간26.06.21 지금은 본가살이 중이라 상관없이 바로 튀어나가서 받아 기사 올 시간에 아빠가 나가있을때도 있고 밖이면 무조건 사라지면 받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울집야옹이 작성시간26.06.21 인터폰으로 엘배 내려가는거 보고 열어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알료올료2 작성시간26.06.21 아 난 공동현관문 초인종뉴르몬 문열고 대기탄담이 손으로받는데 ㅠㅠ ㅋㅋㅋㅋㅋ ㅋ기사님들도불편하구낰ㅋㅋㅋㅋ(가족이랑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현재페이지 4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