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스레드에서 논란중인 멸공 삼겹살집(비계논란)

작성자큰베개|작성시간26.06.21|조회수47,577 목록 댓글 272

출처: 여성시대 (큰베개)

여기에 멸공 애국보수글을 올리며
우파코인을 타고있는 삼겹살집이 있다



스레드에 비계가 너무 심하다는 리뷰가 올라온다



저건 심하다고 패는 사람들도 있지만



일부러 고급부위를 내준거라고 커버쳐주는 우파도 많다



자신감을 얻은 삼겹살집은 싫으면 다른가게 가라고 반박을 한다



하지만 계속 쳐맞고 결국
삭제+사과문 엔딩😢




저건 좀 심하다 vs 고급부위다

로 다투는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댄싱커피 | 작성시간 26.06.21 고급부위같은 소리하네 ㅁㅊ 오늘도 고기먹으러가니까 저걸로 불판 박박 닦아주던데 그비싼걸로 불판을 왜 닦아
  • 작성자비창 | 작성시간 26.06.21 뭔 고급부위 ㅋㅋㅋㅋ ㄹㅇ 정육점에서도 고기줄때 비계너무 많으면 덜어주던데 뭔솔
  • 작성자egsiwjlo | 작성시간 26.06.22 능지처참 ㄷㄷ
  • 작성자날씨좋은여름날밤 | 작성시간 26.06.22 사장너가먹어봐
  • 작성자멀티커피 | 작성시간 26.06.22 역시 저정도 해야 멸공 외치는구나 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