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시뉴스데스크]“저 새까만 게 뭐야…화분?!” 이웃 위협하는 ‘공포의 베란다’

작성자달방아콩콩해|작성시간26.06.21|조회수18,283 목록 댓글 32

출처: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21/0002799119

아파트 발코니 난간과 외벽 쪽에 수십 개의 화분이 설치된 모습. 뉴시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에는 ‘아파트 베란다 미친 거 아니냐’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작성자 A 씨는 한 아파트 발코니 난간과 외벽 쪽에 수십 개의 화분이 설치된 사진을 공개하며 “무섭다”고 적었다.

대다수의 누리꾼은 “화분이 떨어져 사람이 맞으면 사고로 이어질 수 있다”,
“비나 태풍이 오면 더 위험해 보인다”,
“화분에 벌레가 있으면 아래층까지 피해가 갈 수 있다”,
“식물을 키우는 건 자유지만 공동주택에서는 이웃 안전까지 고려해야 한다” 등 해당 세대를 지적하는 반응을 내놨다.


전문은 출처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누룩빛깔 최성곤 | 작성시간 26.06.21 미쳤나
  • 작성자버터계란빵 | 작성시간 26.06.21 저거 떨어질까봐 무서워 머리에맞음 최소 뇌진탕 혹은 즉사아닌가
  • 작성자개미ㅋㅋ | 작성시간 26.06.21 저거 물줄때 저상태고대로 밖에 물뿌릴걸? 우리집 당해봐서 알아 그상태고대로 물을 흘뿌려대서 집에 물 다들어와서 윗집이랑 싸운적 존많
  • 작성자탈임상을위해 | 작성시간 26.06.21 아니 작은거 한두개도 아니고 저건 좀 넘심.. 베란다도 있구만 베란다 안에 두면 되지 왜저래ㅠ
  • 작성자wrawdwwdgwdf | 작성시간 26.06.21 선반은 그렇다 치고 밑에 저 봉 같은 거에 매달아놓은 건 뭐냐고 보이긴 하냐고 진짜 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