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남미인들 피부정병에 시달리는 한국인들 불쌍해

작성자hxbsks|작성시간26.06.21|조회수19,733 목록 댓글 69

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415748426





비꼬는게 아니라 동북아 인종차별 한정으론 한중일 잘 뭉침 (한국인들 외퀴한테 저딴 논란으로 처맞을때마다 같이 욕함)






월드컵 축구선수들 피부 보면서 진지하게 "한국인들아 미백수술 그만하고 너희의 아름다운 구릿빛 피부를 사랑해줘" "너희는 백인이 될 수 없어" 이러는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햄티 | 작성시간 26.06.21 아기 조카있는데 백일 지난 아기들 진짜 하얗고 뽀얗더라.. 한국아기들도 미백수술받았겠냐?ㅋㅋ 걍 애잔하다
  • 작성자4차원시공간 | 작성시간 26.06.21 아이큐7080 따까리들이라더니
  • 작성자내가..바나나 알러지..? | 작성시간 26.06.22 그럼 너네두 와서 받아~~~~~~~~~~~~~~~~~~
  • 작성자두부김찌 | 작성시간 26.06.22 미백수술이 어딨는데
  • 작성자제올라 | 작성시간 26.06.24 한국 입장에선 한국만 당하는 거 같은데 피부색 한정으론 일본한테도 일본애니나 일본게임 캐릭터 가지고 니들 백인 선망해서 백인캐릭터 그리는거지 하면서 ㅈㄹ함 ㅋㅋㅋ
    그래서 일본애들이 저쪽 남미 동남아 애들에 학을 떼더라
    그리고 몰랐는데 태국 쪽에도 태국 비엘드라마 가지고 ㅈㄹ한대 ㅋㅋ 그래서 이번에 태국애들도 한국편 들더라 지네한테도 태국 벨드로 피부색 ㅈㄹ한다고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