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브라질은 늘 왜 피부로 ㅈㄹ이지 피부별 차별을 받나 했는데

작성자hxbsks|작성시간26.06.21|조회수21,709 목록 댓글 60

출처: https://x.com/mii_kim28969/status/2068157420933890525?s=20













한국인들은 걍 남미 노관심인데 뭘 공부해란건지...






중티 티모시를 왜 한국인한테 ㅋㅋㅋㅋ











지들이 케이팝 빨고 혐한하는거면서
한국인들이 반박하니까 "브라질 사람에 대한 증오가 심각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가벼운공 | 작성시간 26.06.21 우리나라 사람 그 누구도 백인이라 주장하지 않는데 대체 뭔 착각을 한거여?
  • 작성자대한민국 대통령 이재명입니다 | 작성시간 26.06.21 미국도 그렇고 동남아나 인도 이런데도 그렇잖아. 피부색에서 자유로운 나라 몇 안됨.. 그래서 정병 많은듯. 또 우리는 그냥 미의 기준이 흰 피부라고 하는건데 쟤네는 그게 인종으로서의 화이트가 미의 기준이라고 받아들임...
  • 작성자산사태가몰려오는데고추나따고있다 | 작성시간 26.06.21 지들 열등감을 투사를 하네 ㅎㅎ
  • 작성자물복사냥꾼 | 작성시간 26.06.25 미개한 ㅅㄲ들 남의 나라 문화 1도 모르면서 지들 잣대로 판단쳐는거 봐라
  • 작성자개티남 | 작성시간 26.06.25 얼마전 인니애들 지랄난 사태랑 비슷하네 그 나라도 그러자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