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질은 늘 왜 피부로 ㅈㄹ이지 피부별 차별을 받나 했는데 작성자hxbsks|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6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수없는C박 작성시간26.06.21 왤케 지들이 한국인 피부색가지고 왈가왈부들이야타면 노화온다고 한국인들은 피부노화를 두려워하는거야 ㅂㅅ들아타가지고 반팔자국대로 까매지는게 자연스러운 피부톤이냐? 내 태어난 그대로가 자연스러운 피부톤이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청소중입니다 작성시간26.06.21 그니까 안바꿨다고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와대박 작성시간26.06.21 신기하네....ㄷㄷ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호소도슈 작성시간26.06.21 진짜 불쌍하다.. 어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타임투축하 작성시간26.06.21 타고나길 하얗다고 햇빛은 뜨거우니까 싫은걸 어카라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눝눝 작성시간26.06.21 피부가타면 잡티가 생긴다고...우리나라는 잡티없이 맑고 고운 피부가 아름다움이였다고 무작정 밝은게 아니고!!! 지능으로 도박하냐 말귀 못 알아먹어 진짜 쟤네는 피부암이라는 단어를 모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내란의him 작성시간26.06.21 엥...? 한국인은 딱히 백인 되고 싶지않아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dksldy 작성시간26.06.21 하여간에 더운나라애들은 지능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비비빅버거 작성시간26.06.21 나 연예인이었나봐 졸라 하얀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FREE HONG KONG 작성시간26.06.21 타고난 네 피부를 사랑해~모지리들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FREE HONG KONG 작성시간26.06.21 타기 싫어서 선크림 바르는 거고 한국인들은 원래 하얗단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이보리얼그레이 작성시간26.06.21 관심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ㅈㅈㅈ진수맛궁금해허니 작성시간26.06.21 더운나라는 뇌가 녹아서 머리들이 나쁜걸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 학교는 옛적에 수도원이었다. 작성시간26.06.21 햇빛에 탄게 왜 자연스러운 피부색이라는거야 ㅋㅋㅋㅋ타기 전이 자연스러운 색이지그리고 햇빛 받으면 주름생기고 기미생겨서 싫은걸 ㅇㅉ라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생크림꽈배기 작성시간26.06.21 지들도 선크림 ㅈㄴ바르는주제에 걍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가벼운공 작성시간26.06.21 우리나라 사람 그 누구도 백인이라 주장하지 않는데 대체 뭔 착각을 한거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대한민국 대통령 이재명입니다 작성시간26.06.21 미국도 그렇고 동남아나 인도 이런데도 그렇잖아. 피부색에서 자유로운 나라 몇 안됨.. 그래서 정병 많은듯. 또 우리는 그냥 미의 기준이 흰 피부라고 하는건데 쟤네는 그게 인종으로서의 화이트가 미의 기준이라고 받아들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산사태가몰려오는데고추나따고있다 작성시간26.06.21 지들 열등감을 투사를 하네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물복사냥꾼 작성시간26.06.25 미개한 ㅅㄲ들 남의 나라 문화 1도 모르면서 지들 잣대로 판단쳐는거 봐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개티남 작성시간26.06.25 얼마전 인니애들 지랄난 사태랑 비슷하네 그 나라도 그러자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