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시뉴스데스크]김용범 "반도체발 국부, 부동산 흡수되면 호황 오래 못 가‥보유·양도세 조정 필요" 작성자(본인닉네임).|작성시간26.06.21|조회수943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n.news.naver.com/article/214/0001506689?sid=10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영엔리치핼시 | 작성시간 26.06.21 이건 맞는 말이긴 함 작성자뛰어버렸노 | 작성시간 26.06.21 흠 과세한다고 매수심리가 꺾이려나 이미 하도 과세한다고 입털어서 매수인들은 낼 생각하는거같은데.. 공급 틀어막고 수요를 억제하려하니 어렵지 작성자구카커피 | 작성시간 26.06.21 ㄱㄱㄱ 작성자갈릭쉬림프 | 작성시간 26.06.21 부동산 과세 정상화 = 앞으로 자가소유 vs 월세 200-300씩 부담하기인데 이 대가 치르는거 국민들이 얼마나 받아들일지 모르겠네 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