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시뉴스데스크]김용범 "반도체발 국부, 부동산 흡수되면 호황 오래 못 가‥보유·양도세 조정 필요"

작성자(본인닉네임).|작성시간26.06.21|조회수943 목록 댓글 4

출처: https://n.news.naver.com/article/214/0001506689?sid=10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영엔리치핼시 | 작성시간 26.06.21 이건 맞는 말이긴 함
  • 작성자뛰어버렸노 | 작성시간 26.06.21 흠 과세한다고 매수심리가 꺾이려나 이미 하도 과세한다고 입털어서 매수인들은 낼 생각하는거같은데.. 공급 틀어막고 수요를 억제하려하니 어렵지
  • 작성자구카커피 | 작성시간 26.06.21 ㄱㄱㄱ
  • 작성자갈릭쉬림프 | 작성시간 26.06.21 부동산 과세 정상화 = 앞으로 자가소유 vs 월세 200-300씩 부담하기인데 이 대가 치르는거 국민들이 얼마나 받아들일지 모르겠네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