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기타]집에 혼자 있는데 형부 오면… 스레드 반응 모음

작성자식스테일|작성시간26.06.21|조회수27,788 목록 댓글 192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군침이 싹도노 | 작성시간 26.06.22 아니 걍 앞에서 30분 기다리는거 자체가 모지리같음 애색기냐
  • 작성자준석이는 도덕이 없다 | 작성시간 26.06.22 근데 안 열어주길 천만다행인게 형부가 정상이면 뭐여 ㅡㅡ? 하고 걍 집근처 메가커피 이런데 가있었을 것임
  • 작성자다 찢어 죽이고 싶다 | 작성시간 26.06.22 거길 들어가려고 계속 기다리는 것 자체가 이상해 미친
  • 작성자듀가나니듀 | 작성시간 26.06.22 저거 여시글이잖아 초반에 기혼들이 왜 문 안열어주냐고 직접 찾아가서 사과하라고 지랄해서 저 글쓴여시 한시간넘는거리 갔는데 문 안열어줘서 돌아왔댔나 그랬음
  • 작성자월화수토일일일 | 작성시간 26.06.22 난 솔직히 와이프도 없이 혼자 갈 생각하는게 신기함 나같으면 카페가서 기다리다가 같이 들어가겠다 서로 어색한데 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