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집에 혼자 있는데 형부 오면… 스레드 반응 모음

작성자식스테일|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19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에어컨수리 작성시간26.06.21 저 아저씨 ㅈㄴ음침ㅅㅂ 지가 딴데 가있으면 될 일을 어린여자 기 꺾을라고 일부러 저런거 뻔함ㅅㅂ
  • 작성자 명란우동 작성시간26.06.21 이춘재도 처제 죽엿자나 글고 형부란새끼가 상식적인 사람이면 언니한테 연락해서 같이 들어가자 하겠지
  • 작성자 하와이안 피자 작성시간26.06.21 존나개음침한남인데; 언니랑시간맞춰서같이쳐오라고 아니다 이제 걍 오지마라
  • 작성자 민수옵바 작성시간26.06.21 문열때까지 초인종 누르고 문 몇번이나 두드리고있는거부터 신기
  • 작성자 째디 작성시간26.06.21 진짜 한남들 상상을 초월함..진짜
  • 작성자 체리같은내얼굴 작성시간26.06.21 언니가 사과해야 될 것 같은디
  • 작성자 하말넘만 작성시간26.06.22 아내나 여친있는 남자도 위험한 세상인데 뭘 믿고 문열어주고 둘이 있으래 ㅋㅋ 얼마전에 자기 여자친구가 예약한 케이크 찾으러 갔다가 가게 문 닫혀있으니까 열받는다고 대기중인 케이크 다 밟아 뭉갠 한남만 봐도 남자는 만나주는 여자 있다고 안전 보장되는게 아님 ㅇㅇ 그 외에도 아내나 여친 있는데도 성범죄 저지르고 이러는 놈들 널렸고 ㅋㅋ 여자들이 더 나서서 저런거 갈궈야돼 저런거 남자편 들어주면 남자가 편하게 범죄저지르기 좋은 세상 되는거임 남자가 눈치보게 만들어야지
  • 작성자 KISKSU 작성시간26.06.22 우리 아빠였으면 화 안 냈을 걸…??? 그리고 난 동생이 먼저 결혼해서 제부 있는데 우리집에 나 혼자 있고 여기서 만나기로 했는데 제부가 먼저 30분이나 일찍 온다…? 그러면 되게 떨떠름하고 싫어 친한 거도 아닌데 카페나 차에 있다가 동생 오면 같이 들어오면 되지 그게 뭔 예의야 저렇게 무턱대고 오는 게 더 예의없어
  • 작성자 군침이 싹도노 작성시간26.06.22 아니 걍 앞에서 30분 기다리는거 자체가 모지리같음 애색기냐
  • 작성자 준석이는 도덕이 없다 작성시간26.06.22 근데 안 열어주길 천만다행인게 형부가 정상이면 뭐여 ㅡㅡ? 하고 걍 집근처 메가커피 이런데 가있었을 것임
  • 작성자 다 찢어 죽이고 싶다 작성시간26.06.22 거길 들어가려고 계속 기다리는 것 자체가 이상해 미친
  • 작성자 듀가나니듀 작성시간26.06.22 저거 여시글이잖아 초반에 기혼들이 왜 문 안열어주냐고 직접 찾아가서 사과하라고 지랄해서 저 글쓴여시 한시간넘는거리 갔는데 문 안열어줘서 돌아왔댔나 그랬음
  • 작성자 월화수토일일일 작성시간26.06.22 난 솔직히 와이프도 없이 혼자 갈 생각하는게 신기함 나같으면 카페가서 기다리다가 같이 들어가겠다 서로 어색한데 왜..?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