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시뉴스데스크]박효신 팬덤의 유난..서태지 '대장' 쓰면서 박재정 '나무'엔 발끈

작성자고양이는눈빛만마주쳐도노화방지|작성시간26.06.21|조회수5,938 목록 댓글 66

출처: https://naver.me/F3EkJHC9


전문 출처로







어제 저거 보고는 어이없었는데 결국 바꾸고 기사까지 났네 ㅋㅋ

무슨일인지는 이 글 참고
https://m.cafe.daum.net/subdued20club/ReHf/5674466?svc=cafeapp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Think를 해 | 작성시간 26.06.21 웃기다
  • 작성자민영기 | 작성시간 26.06.21 콘서트는 그러려니했는데 박효신 뮤지컬은 진짜 다신 안갈거임
  • 작성자김냥몀 | 작성시간 26.06.21 아냐 옛날에도 박효신팬들 좀 유난 쩔었어.. 난 그때 아이돌팬도 아니고 걍 오타쿠엿는데도 박효신팬들 묘하게 유난 오지더라 가창력 실력으로 유명햇어서 그런가 재능충 능력충 감성에 심취해계시는..?
  • 작성자누룩빛깔 최성곤 | 작성시간 26.06.21 진짜 대장이라 그러는 거 오글거려
  • 작성자치즈 쿰쿰 | 작성시간 26.06.22 미성년자 꼬셔서 결혼한 소아성애자낰ㅋ 여기저기 돈문제로 고소당하능 사람이낰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