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youtube.com/shorts/50keU904EKs?si=IYKIeVCj3SYnwGSP
ㄴ클릭
승차감을 말하는 게 아님.
승차감은 과학적으로 차체가 낮아서 롤링이 덜한 세단이 좋은 게 맞음.
그러나 허리건강에 있어서는
SUV의 시트포지션이 더 나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광안리뷰 작성시간 26.06.21 맞아!! 나 그래서 세단 싫어함ㅋㅋㅋ 허리엔 suv가 최고임
-
작성자orzlz6 작성시간 26.06.22 나도 suv가 편해! 글고 내주변에 세단타는 친구들은 거의다 눕다시피 운전함;;;;;;;; ㄷㄷㄷ
-
작성자소나기0202 작성시간 26.06.22 근데 키에따라 차는 꼭 앉아보고 선택하길.. 키가작으면 SUV 의자를 높이게되잖아. 그럼 엑셀 밟을때 뒷꿈치 바닥에 안닿을수있음... 왜아냐고? 알려줄수없음.. ㅠ
-
작성자바람과함께살빠지다 작성시간 26.06.22 헉 세단만타봐서 몰랐네 운전오래하면 원래아픈줄 ..! 그래서그런가 거의 누워서운전함
-
작성자안분지족물아일체 작성시간 26.06.22 이거 무조건이지.. 나 운전하고 디스크 터져서(전부터 안좋았음) 코나 샀더니 완전 만족.. 코나 아반떼가 차체가 똑같고 세단이냐 suv냐 차이더라.. 가성비는 아반떼인데 허리생각해서 코나샀더니 개편해 그리고 트렁크도 생각해야해 허리아픈데 세단 트렁크에서 물건넣고 뺄생각하면 개빡침 보통일이 아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