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허리에 나쁜 차는 세단일까??? SUV 일까???

작성자망고뼈|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4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테서랙트 작성시간26.06.21 ㅅㅂ 운전하고 거북목이랑 그뭐야 버섯목도생긴듯 세단,, ㅠ 후 차바꿔여되나
  • 작성자 광안리뷰 작성시간26.06.21 맞아!! 나 그래서 세단 싫어함ㅋㅋㅋ 허리엔 suv가 최고임
  • 작성자 orzlz6 작성시간26.06.22 나도 suv가 편해! 글고 내주변에 세단타는 친구들은 거의다 눕다시피 운전함;;;;;;;; ㄷㄷㄷ
  • 작성자 소나기0202 작성시간26.06.22 근데 키에따라 차는 꼭 앉아보고 선택하길.. 키가작으면 SUV 의자를 높이게되잖아. 그럼 엑셀 밟을때 뒷꿈치 바닥에 안닿을수있음... 왜아냐고? 알려줄수없음.. ㅠ
  • 작성자 바람과함께살빠지다 작성시간26.06.22 헉 세단만타봐서 몰랐네 운전오래하면 원래아픈줄 ..! 그래서그런가 거의 누워서운전함
  • 작성자 안분지족물아일체 작성시간26.06.22 이거 무조건이지.. 나 운전하고 디스크 터져서(전부터 안좋았음) 코나 샀더니 완전 만족.. 코나 아반떼가 차체가 똑같고 세단이냐 suv냐 차이더라.. 가성비는 아반떼인데 허리생각해서 코나샀더니 개편해 그리고 트렁크도 생각해야해 허리아픈데 세단 트렁크에서 물건넣고 뺄생각하면 개빡침 보통일이 아냐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