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결혼했는데 애없는 연예인한테 애가져야 행복하다고 고나리 ㅈㄴ많은거 무슨심리야 ?

작성자에혀브|작성시간26.06.21|조회수3,603 목록 댓글 18

태국재벌 결혼한 신주아 이런거 짤 떠서 보고 있는데 애 없어서 불행해보이지 않는데… 뭐 젊음은 지나가고 시험관해서라도 애가져라 애를 가져야 남편이 안떠나고 어쩌고 쌍둥이 낳으라고 염병떠는글이 99퍼인데

예전에 오상진 부부꺼 책방을 좋아해서 인스타 구독했었는데 결혼하고 몇년동안 애 안가지니까 댓글로 엄청 테러했었나보더라고 스트레스 많이 받았나보더라.. 암튼 애 가지고나니까 확 사그라듬 뭔가 난 육아 관심없어서 그이후로 언팔하긴 했는데 다들 왜 그러는겨?

진심 걱정되서하는거야 아님 같이 불행지옥에 가자는건지 뭐지?? 세상이 나를 속이는거같아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불광동불꽃주먹김주먹밥 | 작성시간 26.06.21 인생이 그거 뿐이니까
    진짜 행복한 사람들은 애 가지라 안 하던데
  • 작성자켄드릭알파카 | 작성시간 26.06.21 전세계에 이혼한 사람들은 그럼 다 딩크였냐고 말도안되는소리좀하지말았으면
  • 작성자나는지상에서천국을바란다 | 작성시간 26.06.21 ㄹㅇ 이효리 이상순 쇼츠에 진짜 징글징글하게 댓글 개많이 떠ㅜ
  • 작성자저지능 고학력 | 작성시간 26.06.21 본인 불행한 삶이 정상처럼 보이도록...
  • 작성자하루야채31가지 | 작성시간 26.06.21 물귀신작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