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박명수 텃세에 무도 그만두려고 했었다는 정형돈.twt

작성자언제쯤이면|작성시간26.06.21|조회수17,587 목록 댓글 37

출처: https://x.com/ricegangjjeong/status/2068533552610983965?s=46&t=vKTg_J6P_ki70SZniGWYfA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선플미새 | 작성시간 26.06.21 저편 다 봤는데 당시에 정말 힘들었을 것 같아... 그리고 정형돈에게 무도 도메인으로 뭔갈 자꾸 하자고 하는 걸 멈추는 게 좋지 않을까 싶었음 ㅜㅜ
  • 작성자라이언거슬림 | 작성시간 26.06.21 엥 저 영상 보자마자 야한영상 나왔는데 뭐지....
  • 작성자잘될거야고생했어 | 작성시간 26.06.22 박명수 좀 괴롭히는거 심하긴 했음. 표정에서 딱 느껴졌음 못마땅해하는거.
  • 작성자000812 | 작성시간 26.06.22 진자 죽통한대치고 응어리를 풀기를 ㅠㅠ
  • 작성자어느한사람이등을돌린순간 | 작성시간 26.06.22 근데 여전히 잘 살고 있네.. 저런 사람들은 인생 말미에 폭싹 망해야하는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