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 텃세에 무도 그만두려고 했었다는 정형돈.twt 작성자언제쯤이면|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3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또리누나 작성시간26.06.21 그래서결국스트레스로나갔구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희한하내 작성시간26.06.21 이미지 좋을 이유가 하나도 없음 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에릭 사티 작성시간26.06.21 하하랑 노홍찰한텐 길바닥출신~ 길한텐 뭐 대놓고 무시~ 광희때는 정신 차려서 잘해줬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백수곰탕 작성시간26.06.21 일반인 후기에서는 잘해주고 좋던데 성격 모르겠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호오오올스 작성시간26.06.21 항도니는 저런거에 상처잘받는스탈이라서 타격이 더큰듯..초차기에 노홍철한테도 텃새부렸었는데 노홍철은 개그나웃긴멘트로 박명수완전 밟아버리니깐 어느순간 노홍철은 딱히 태클안걸더라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간절한기도 작성시간26.06.22 노홍철은 기존쎄라서ㅠ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호오오올스 작성시간26.06.22 맞아 워낙 기존쎄라서 ㅋㅋ 항도니 당할때마다 속상하긴했어ㅜ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aeyeonn 작성시간26.06.21 에휴 맘이안좋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사랑해도혼나지않는꿈이였다 작성시간26.06.21 엥 정형돈이 원년멤아님? 개그맨 선배라고 꺼드럭댄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hagiwa_dr 작성시간26.06.21 난 옛날부터 박명수 싫었고 지금도 비호감림...무도에서 새멤버올때마다 텃세부리는거 ㅈㄴ티났고정형돈 정준하 막대하는것도 개그로 보이지않았늠그리고 옛날에 여자친구 때렸다고 개그소재로 써먹던 사람인데 (실제로 설현 머리고 때리고)뭘그렇게 올려쳐주는지모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베디밀에이 작성시간26.06.21 저때 정준하 정형돈 다 스트레스 너무 심했다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밀라피나타파이 작성시간26.06.21 유돈노가 원년아닌가? 박명수가 왜 텃세부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선플미새 작성시간26.06.21 저편 다 봤는데 당시에 정말 힘들었을 것 같아... 그리고 정형돈에게 무도 도메인으로 뭔갈 자꾸 하자고 하는 걸 멈추는 게 좋지 않을까 싶었음 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라이언거슬림 작성시간26.06.21 엥 저 영상 보자마자 야한영상 나왔는데 뭐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잘될거야고생했어 작성시간26.06.22 박명수 좀 괴롭히는거 심하긴 했음. 표정에서 딱 느껴졌음 못마땅해하는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000812 작성시간26.06.22 진자 죽통한대치고 응어리를 풀기를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어느한사람이등을돌린순간 작성시간26.06.22 근데 여전히 잘 살고 있네.. 저런 사람들은 인생 말미에 폭싹 망해야하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