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시뉴스데스크]여성 국민연금 수급액, 남성의 절반도 안 된다…“구조적 불평등 탓”

작성자Chains|작성시간26.06.21|조회수1,634 목록 댓글 15

출처: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28/0002810524?sid=102

 

 

전문은 링크에

 

 

여성들아 나가서 사회활동 하고 구조적 차별 타파하자!!!

 

 

 

댓글 반응 (순공감순)

 

구조적 성차별로 인한 사회문제를 말하는 기사에

꼭 여성문제를 지적하면 "이게 기사냐/이런걸 왜 쓰냐"며 입막음 시도하는 그 성별들

문제를 인식해야 해결법을 찾겠죠? ㅎ 

 

 

 

 

기사내용에 공감된다면, 코멘트 달고싶다면

링크에 가서 공감버튼 눌러주거나 댓글 남겨주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룰루메론 | 작성시간 26.06.21 22 지금 국민연금 받는 세대는 아직 그럴 수 있음.. 애는 엄마가 돌봐야지 하고 다니던 공기업도 그만두게 하던 부모님 세대라 ㅎㅎ
  • 작성자오리부추만두 | 작성시간 26.06.21 추비추완
  • 작성자의지로나는호박벌 | 작성시간 26.06.21 그러면서 한남복지만 개쳐많고 밥해주고 반찬줘도 안쳐먹고 죽고 여자한테 해줘해줘 어휴
  • 작성자뭉언니 | 작성시간 26.06.22 그니까 근속년수가 왜짧을까 시발아!
  • 작성자포포포포미닛 | 작성시간 26.06.22 이래서 결혼 안하고 애 안낳아 걍 손해보는것 투성이인데 뭐하러 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