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국민연금 수급액, 남성의 절반도 안 된다…“구조적 불평등 탓” 작성자Chains|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1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비비드라러라 작성시간26.06.21 근속년수가 왜 짧겠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프로프로프로 작성시간26.06.21 사회적불평등때문에 영향받는건데더내면 더받고 ㅇㅈㄹ누가 모르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루는 갱쥐 작성시간26.06.21 근속년수 누가 짧고 싶다고 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행복한나야 작성시간26.06.21 왜 남자가 더 냈겠냐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치명적인 수호자들 작성시간26.06.21 에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애헴이 작성시간26.06.21 ㅁㅈ.. 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웃보여시 작성시간26.06.21 그러게 근속년수 목숨걸고 지켜야겠네 ㅋㅋ 아 당연히 일하는데 임출육은 무리고요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전여친 작성시간26.06.21 구조도 구조지만..임출육으로 그만둔 여성들이 많았어서 더 그런가아래 세대로 갈 수록 바뀌길 바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jfxifdkgiti 작성시간26.06.21 내가 세상은 못 바꿔도 내 인생은 바꾼다혼자서 남자들보다 잘 살아야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굴러가는돌멩이 작성시간26.06.21 울 부모님세대만해도 맞벌이 가정이면 남자능력 없는거 티내는거라고 엄마보고 일하지말라고 했었음ㅠ여자들아 경력단절하지말고 일해...어차피 육아집안일반반 안되는거 알면서 흐린눈하지말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룰루메론 작성시간26.06.21 22 지금 국민연금 받는 세대는 아직 그럴 수 있음.. 애는 엄마가 돌봐야지 하고 다니던 공기업도 그만두게 하던 부모님 세대라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리부추만두 작성시간26.06.21 추비추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의지로나는호박벌 작성시간26.06.21 그러면서 한남복지만 개쳐많고 밥해주고 반찬줘도 안쳐먹고 죽고 여자한테 해줘해줘 어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뭉언니 작성시간26.06.22 그니까 근속년수가 왜짧을까 시발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포포포포미닛 작성시간26.06.22 이래서 결혼 안하고 애 안낳아 걍 손해보는것 투성이인데 뭐하러 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